NEWS
KT 'AI통화비서' 외식업 매장 전화예약기능 자동화
기사 게재일 : 2022.08.12 작성자 : tychung1 AI | 스마트 에너지 환경 2022.08.12 19:19:25 추천 : 0 조회 : 1937
KT는 KT 인공지능(AI) 통화비서에 외식업종 '전화 예약 자동화'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
고 12일 밝혔다. AI 통화비서는 바쁜 소상공인을 대신해 매장으로 걸려온 고객 전화를 AI
가 대신 받아주는 서비스다.
.
이번 업데이트에선 자동 예약 기능이 추가됐다. 기존엔 AI가 전화를 대신 받고 예약을 접수
하는 기능은 있었지만, 예약 자동화 기능은 없어 예약 인원과 시간 등을 사장님이 일일이
처리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KT 기대했다. 전화 예약 자동화 기능을 사용
하면 사전에 설정한 방문 인원이나 예약 시간 등 매장 운영 정책에 따라 AI 통화비서가 통
화내용을 실시간 분석해 예약 가능 여부를 판단, 자동으로 예약을 확정해준다.